이 증상 겪고 있다면 지금 당장 병원 가야 합니다

이 증상. 최근 코로나 19의 확정 환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브레인포그를 호소하는 사람이 증가했습니다.

UK Guardian은 2020년 코로나 19에서 회복한 사람의 최대 20%가 인지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래 글에서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들을 얻어가세요!!

이 증상

이 증상 겪고 있다면 지금 당장 병원 가야 합니다

이 증상 겪고 있다면 브레인포그

이 증상

COVID-19의 여파 중 하나로 알려진 “브레인포그”를 호소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머리에 안개가 낀 것처럼 생각이나 기억이 손상되는 상태를 가리키는 브레인포그는 COVID-19 환자가 감염의 초기 단계에서 경험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회복 후에도 기억 상실과 비슷한 증상으로 고통받는 환자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레인포그는 아프지 않지만 뇌신경의 미세한 염증으로 인해 집중력 저하, 잊음, 피로, 졸음 등의 증상이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상태를 말합니다.

방치하면 미래에 집중력과 인지 능력이 떨어지고 일상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발병으로부터 10~20년에 치매를 발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레인포그는 과도한 스트레스, 수면의 질 저하, 음식 알레르기로 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장의 박테리아 증식(SIBO)도 원인으로 꼽혔습니다. 소장내 세균 이상 증식은 어떤 이유로 장내 세균이 소장에 과도하게 존재하는 현상입니다.

결과적으로 소화되지 않은 음식은 박테리아로 인한 장내막에 팽만감, 염증 및 손상을 유발합니다.

호르몬의 변화는 브레인포그의 발생에 영향을 미칩니다. 브레인포그의 증상은 여성 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는 폐경기에 자주 나타납니다.

남성의 경우 탈모제를 복용하면 남성 호르몬이 억제되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증상 겪고 있다면 자가진단

이 증상

작년 미국립생물공학정보센터에서 발표된 보고서에서 프랑스 연구자들은 코로나 19에 입원한 120명의 환자 중 34%가 기억 상실을 경험했고, 27%가 수개월 후에 집중 힘 문제를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4개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브레인포그가 의심됩니다.

운동은 뇌 안개를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뇌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아드레날린과 같은 호르몬의 방출을 자극합니다.

이렇게 하면 기억의 중심인 해마가 활성화되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에너지 생산 과정에서 신체의 노폐물뿐만 아니라 정신의 노폐물도 없애주므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훈련은 적당하고 과도해서는 안됩니다. 일주일에 150 분의 중간 강도와 75 분 이상의 강한 강도.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담배와 알코올을 피하고, 7시간 이상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또한 항염증식을 따라야합니다.

몸에 염증을 일으킬 수있는 튀김, 정제 설탕, 정제 밀가루, 가공 식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습니다.

레스베라트롤, 커큐민, 글루타티온 및 마그네슘은 뇌의 신경 염증을 완화하는 훌륭한 영양소이며 신경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 B12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도 좋습니다.

함께 보는 이슈

GoodNewsLoan 대출정보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